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 및 비즈니스: 귀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존버남자 2020. 6. 2. 16:04

본문


모바일 마케팅 및 비즈니스: 귀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주요 수입원이 될 수도 있고 당신에게 약간의 추가 수입일 수도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휴대폰을 통해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셀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전술을 도입하기 전에 관련 당사자의 허가를 얻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것은 종종 개인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심지어 동의를 중계하기 위해 고급 텍스트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항상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을 때, 당신은 큰 이익을 볼 것 같지 않다.


고객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서 고객들을 이해하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라.


이렇게 하면 집중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수익을 가져오는 것은 올바른 접근법으로 확실히 효과적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체크하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이 두 영역 모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확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다.


마케팅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보십시오.


따라서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광고하십시오.


소비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통화를 할 거라면, 그들을 존중하여 그들을 대하고 당신의 판매고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전화 예절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초기에는 비용이 더 들겠지만, 당신의 브랜드에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법적 보상도 제공한다.




당신의 마케팅 광고의 수신자들이 쉽게 보내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마케팅 노력을 최적화하려면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캠페인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기기에서 작동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적 문제가 당신의 이익에 현저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모바일 페이지를 개발하는 동안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테스트는 전통적인 웹사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세계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무엇이 작동하는지 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동일한 랜딩 페이지의 두 버전을 디자인하고 버전 A 또는 버전 B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가장 잘 작동하는 캠페인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위치가 전부라는 것을 이해하라.


다른 마케팅 유형과는 많이 다른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다른 곳과 일치하지 않는 현대적인 위치 기반 대안들을 소개한다.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위치 기반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메일이 효과적이도록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그들에게 링크와 반대로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고, 당신이 그들을 보내는 모든 링크가 모바일 기기에서 잘 보이도록 하라.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읽고 있으므로, 캠페인을 설계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이러한 QR코드는 쿠폰과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확장하고 유인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코드는 벤더가 구현하기 쉽고 고객이 전화 카메라로 캡처하기 쉽다.


이 리소스를 사용하면 고객의 관심을 받는 동안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보다시피, 모바일 마케팅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그 보상은 확실히 노력한 보람이 있다.


이 글의 가이드라인을 적용하면 매출과 수익 증대에 한 걸음 더 다가선다.